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 출시 ‘전국 지사 모집’

2021-11-01

[비지니스코리아=정석이 기자] 생체인식 전문기업 ‘아이리시스’가 지난 18일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 2종을 신규 출시한 가운데, 안면인식 도어락 사업을 함께 키워갈 전국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2012년 2월 설립된 아이리시스는 FIDO 국제인증을 획득한 자체 개발 생체인식 기술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접목시킴으로써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생체인식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생체인식 기술 상용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은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생체인식 기반의 디지털 도어락으로, 한국 바이오 시험 연구원 인증 및 과학정보통신기술부장관 대상을 수상한 우수 바이오 인증 얼굴인식 기술이 탑재돼 있다.

또한 설치가 간단하고 간편한 비접촉 얼굴인식과 손바닥 인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현관 앞 미 인가자 접근 시 이를 촬영하여 인가자에게 전송해주거나 택배 도착 알림 사진 수신 기능, 원격 현관문 개폐 기능 등 다양한 생활안전 편의 지킴이 기능도 제공한다.

이처럼 아이리시스 도어락은 온라인몰 론칭과 TV CF 송출 후 소비자들에게 집중 관심을 받으며 더욱 촘촘한 전국 지사망 구축을 위해 현재 전국 지사를 모집 중이다.

정석이
정석이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