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아이리시스, 제품 설치 및 A/S 담당 ‘아리프렌즈’ 모집

2021-11-01


G.ECONOMY(지이코노미) 허필재 기자 | 생체인식기술 전문기업 ‘아이리시스’가 자사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의 배송과 설치, A/S 등을 전담하는 전문 기술직 ‘아리프렌즈’를 전국구 모집한다.


전국 단위로 고객을 찾아가 서비스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만 20세 이상 지원이 가능하며 성별, 경력, 운전 가능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합격자들은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 설치 및 A/S 관련 교육을 받은 뒤 원하는 시간, 지역, 건수 등에 따라 근무하게 된다. 원할 경우 해당 지역 내 판매 대행도 맡아서 진행할 수 있다. 


2012년 설립된 아이리시스는 홍채, 얼굴 등 생체인식을 이용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얼굴인식(안면인식) 도어락인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 등이 있다.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은 비접촉 얼굴인식 또는 손바닥 인식으로 작동되는 디지털 도어락 제품으로 높은 보안성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특히 현관 앞 미 인가자 접근 시 이를 촬영하여 인가자에게 전송해주거나 택배 도착 알림 사진 수신, 원격 현관문 개폐 등 다양한 생활안전 기능을 제공해 방범 효과가 우수하다.


 


한편 아이리시스의 아리프렌즈 채용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의 인재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174675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