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 2종 홈앤쇼핑 런칭 방송 예정

2022-01-26



아이리시스는 얼굴인식(안면인식) 도어락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이 홈앤쇼핑을 통해 오는 1월 27일(목) 23시 50분부터 1월 28일 55분까지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200(보조키 타입)과 링크온 7080(푸시풀 타입)은 모두 얼굴인식 도어락으로, 1미터 거리에서도 얼굴을 인식할 수 있다. 또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정확하게 얼굴인식이 가능하다. 

아이리시스의 생체 인식 기술은 생체 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폐기 가능한 코드로 변환 및 저장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생체 정보 노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이 외에도 BLE 모듈 추가 옵션을 선택할 시, 휴대폰 앱과 연동되어 현관 출입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격 현관문 개폐가 가능하다.

아이리시스는 이번 홈앤쇼핑 런칭 방송 기념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미리구매 이벤트는 홈앤쇼핑 미리구매 페이지에서 아이리시스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인증 화면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베베앙 오리지널 물티슈 캡형 100매 10개(1박스)이다. 미리구매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7일 방송 전까지 진행된다.

새해맞이 랜선덕담(소문내기)는 아이리시스 공식계정 팔로우, 이웃맺기 후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이나 스크랩하여 개인 SNS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지인을 소환하여, 홈앤쇼핑 런칭 소식과 덕담 한마디를 남기면 참여 완료다. 2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리시스의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은 출시된 이후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지상파 TV CF도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홈쇼핑 한정으로 제품 설치비가 무료며, 홈앤쇼핑에서 제품 구매 시, 자사몰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시스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