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보도자료

  • MEDIA

    보도자료

안면인식 도어락 ‘아이리시스’로 홈 보안… NS Shop+ 런칭 방송

2022-01-27


아이리시스가 자사의 얼굴인식(안면인식) 도어락 ‘아이온 200’과 ‘링크온 7080’ 런칭 방송을 NS Shop+홈쇼핑을 통해 오는 2월 3일 22시 40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200은 보조키 타입, 링크온 7080은 푸시풀 타입으로, 두 제품 모두 얼굴인식 도어락이며, 1미터 거리에서도 얼굴 인식을 할 수 있고 손바닥 인식도 가능하여 비접촉으로 출입할 수 있다.

BLE 모듈 추가 구매 시, 원격 현관문 개폐도 가능하다. BLE 모듈 추가 옵션을 선택할 시, 휴대폰 앱과 연동되어 현관 출입기록 확인이 가능하고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아이리시스는 NS Shop+런칭 방송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소문내기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 계정에 리그램, 스크랩, 공유 등으로 업로드 한 후, 공유 내역을 캡쳐하여 정해진 양식으로 이벤트 계정에 내용을 보내면 된다. 경품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100명, 베베앙 오리지널 물티슈 캡형은 10명에게 증정된다. 참여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다.

미리구매 이벤트는 NS Shop+ 미리구매 페이지에서 얼굴인식 도어락을 구매하고, 구매인증 화면을 캡쳐 후 이벤트 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경품은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로 총 10명을 추첨하여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시스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리시스는 신제품 출시 이후 지상파 TV CF 진행 및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을 매진시키고 있다. 홈쇼핑 한정으로 제품 설치비가 무료이며, NS Shop+에서 제품 구매 시, 자사몰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